포켓몬과 드래곤볼 Z와 같은 일본의 수입품들은 10년 이상 동안 미국 어린이들을 즐겁게 해오고 있지만, 일본의 가장 상징적인 만화 캐릭터인 아톰으로 알려진 어린이 로봇은 최근에야 미국 관객들에 의해 재발견되었다. 종종 "일본의 미키 마우스"라고 불리는 아톰은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만화가인 테즈카 오사무에 의해 1952년에 만들어졌습니다. 테즈카의 캐릭터들은 큰 눈과 표정이 풍부한 얼굴로 오늘날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되는 그림 스타일을 확립했다. 하지만 아톰을 전세계 관객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은 테즈카의 스토리텔링이었다. 아톰은 피노키오의 이야기를 미래적인 환경에서 다시 상상한다. 비록 아톰이 그의 엉덩이에 쌍발 기관총을 포함하여 지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성 요소를 가진 강력한 로봇이지만, 그는 마음속으로 순수한 세계관을 가진 작은 소년이다. 러닝 테마에는 생명에 대한 존중과 분명한 반(反) 비고트리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도덕성은 설탕 한 스푼을 먹으면서 내려갑니다. 아니면, 이 경우엔, 변덕스럽고 아주 재미있는 엉덩이를 걷어차기도 하죠. 오늘날 어린이들은 만화나 애니메이션 밖에서 아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3Publisher of America, Inc.는 어린이들이 아톰이 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었다. Wii, DS, PS2, PSP, Astro Boy에서 사용 가능: 비디오 게임은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와 몰입형 스토리텔링을 결합한다.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들은 아톰의 상징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적들과 싸울 수 있고 다른 버전의 이름 있는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2009년 CG 영화를 기반으로 한 이 비디오 게임은 프레디 하이모어와 크리스틴 벨의 목소리를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이 영화로부터 환경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한다. 아톰은 불안정성과 기술에 대한 두려움이 대중문화에 큰 역할을 했던 전후 일본에서 생겨났다. 하지만 다른 현대 일본 영화들이 토이코를 죽이는 거대한 괴물들을 다룬 반면, 테즈카는 더 안심한 비전을 만들었다. 테즈카가 말했듯이, "모든 생물을 사랑하라!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라! 저는 제 작품마다 이 메시지를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미국이 해외에서 싸우고 경제 침체를 경험하고 있는 것을 발견함에 따라, 아톰의 구원과 승리에 대한 고무적인 이야기는 확실히 새로운 세대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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